모바일 환경을 고려한 광고
모바일 사용의 특성을 맞춘
간편하고 직관적인 메시지 전달
모바일 사용의 특성을 맞춘
간편하고 직관적인 메시지 전달
공간적, 시간적 제한없이
언제 어디서든 소비자에게 노출 가능
브랜딩, 퍼포먼스 모두에 효과적
이미 생활의 일부로 자리잡은 SNS.
실시간 반응 확인을 통한
마케팅 최적화와 빠른 파급효과가 특징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구축에
적합한 매체로
바이럴을 통해 빠르고 강력한 메시지
전달 가능
스마트폰의 보편화에 따라
모든 선택의 순간, 검색이 함께하며
검색 결과가 의사결정에 중요한 역할
사용자와 클라이언트의 ‘접점 키워드’,
사용자가 관심을 가지고 ‘키워드’를 검색하는
경우에만 노출
타구매자의 추천을 통한 구매결정이 82%
나와 같은 소비자의 추천이 보다 친근하고 강력한 광고도구로 작용
타 광고매체 대비
자세한 제품정보 전달 가능
사용자가 관심을 가지고 ‘키워드’를 검색하는 경우에만 노출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의 90%에
도달가능한GDN
다양한 인벤토리 확보로 광고주
KPI에 꼭 맞는 광고 진행
광고의 게재 위치,
문맥과 주제에 맞는 타겟팅,
인구통계와 방문기록기반 타겟팅 등
고도화된 타겟팅 가능
크롬, 네이버, 페이스북, 유튜브 등
모든 브라우저 및 앱을 통해 광고 가능
캠페인에 꼭 맞는 타겟에게
광고주가 원하는 페이지를 노출시켜
퍼포먼스 유도
높은 타겟력으로 광고 피로도 최소화